이 글에서는 감성코퍼레이션 주가 분석과 전망을 기업정보와 현재 시장 상황을 토대로 설명합니다. 기업의 재무 상태와 사업 모델, 성장 가능성을 확인하는 것은 주식 투자를 시작하기 전에 필수입니다. 시장을 전체적으로 이해하려면 경제 동향, 산업 트렌드, 경쟁사의 상황을 볼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최신 뉴스와 리포트를 주기적으로 확인하신다면 감성코퍼레이션 주가 전망을 예측하면 성공적인 포트폴리오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감성코퍼레이션 주가 관련 최신 뉴스 업데이트
감성코퍼레이션 기업 분석
감성코퍼레이션의 대표자는 김호선 이며 1994/07/28 에 설립되었습니다. 주식 시장에는 2000/01/11 에 상장되었으며 현재 전체 종업원 수는 80명 입니다. 본사 주소는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로 162 서울시 서초구 방배로 162, 4층(예광빌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기업 분석을 위해서는 감성코퍼레이션의 제무제표와 재무 비율 그리고 경영진의 역량을 파악해야 합니다. 그리고 기업의 주요 제품과 서비스의 경쟁력, 시장 수요, 차별화 요소를 조사합니다. 감성코퍼레이션의 전체 기업 순위는 [관련 데이터 없음]입니다. 매력도 평가는 [관련 데이터 없음]입니다. 현재 경제 상황과 리스크를 평가했을 때 관련 데이터 없음 분석 빅데이터 2094개 기업에 포함되지 않는 종목이라면 순위 관련 데이터가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다는 것은 시장에서의 영향력이 적다는 뜻이지 규모가 작은 것은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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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성코퍼레이션, 1분기 역대 최대 실적 달성
감성코퍼레이션 주가 정보
감성코퍼레이션의 현재 주가는 4,320원입니다. 전일 대비 원 이동한 모습입니다. 시가 총액은 3920억 원이며 발행 주식은 총 90,744,892주 입니다. 외국인이 보유한 비중은 7.70%입니다. 감성코퍼레이션 기업의 영업이익은 322억 원을 달성했으며 배당 수익율은 73,291% 입니다.
시가 총액과 장중 거래량도 단기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는데 필요합니다. 감성코퍼레이션의 시가 총액은 3920억 원이며 장중 거래량은 2,188,867원 을 기록했습니다. 대주주의 정보는 중요하지 않을 수도 있으나 장기적인 관점에서는 확인이 필요합니다.
감성코퍼레이션 주식 결론
스노우피크 브랜드 호조
*동사 사업은 의류 부문과 모바일 부문으로 분류됨. 의류 사업 부문은 브랜드 '스노우파크 어패럴'을 보유했음. 의류, 신발 등을 제조, 유통함. 모바일 사업 부문은 브랜드 '엑티몬'을 보유하고 있으며, 보조배터리, 충전기류, 스피커, 케이블 등 휴대폰 악세사리 등을 판매함. 2019년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 이후 직접 기획, 소싱, 디자인을 하고 있으며, 제품의 제조는 하도급사로부터 완사입의 형태로 받아 판매하고 있음.
*2023년 12월 전년동기 대비 별도기준 매출액은 51.6% 증가, 영업이익은 98.4% 증가, 당기순이익은 60.3% 증가. 동사의 주력 브랜드인 '스노우피크 어패럴' 사업은 전년대비 65% 증가한 1,605억의 매출을 달성 하였으며, 이는 곧 회사 전체 매출의 증가로 이어짐. 외형적인 매출성장 뿐만 아니라, 온라인채널의 매출비중 상승, 패션용품등의 판매호조로 영업이익도 전년대비 급증함.
주식에서 중요한 것은 수익을 내는 것보다 지키는 것입니다. 리스크를 줄이려면 여러 종목에 분산 투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손실을 최소화하려면 손절 기준을 설정하고 특정 손실 수준에서 자동으로 매도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감정에 휘둘리지 않으며 외부 변동성에 차분히 대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현금을 일정 부분 유지하는 것도 필요합니다.
감성코퍼레이션 단기 변동성에 일희일비 하면 안됩니다. 장기적인 시각을 유지하고 일정한 금액을 꾸준히 운용하는 것이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수익이나 배당은 다시 재투자하여 복리 효과를 얻는 것도 좋습니다.
오늘은 감성코퍼레이션 주가와 기업 분석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행동의 결과는 본인이 책임진다는 사실을 잊지 말고 좋은 결과 얻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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